왜 마이크로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는가?





마이크로 브랜딩:
 


"마이크로브랜드"라는 단어에 대한 많은 정의가 있지만, 시계 제조업체에게 이를 널리 설명할 수 있는 정의는 많지 않습니다. 시계 소매업계에서 마이크로브랜드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보다 인터넷의 장점을 누리기로 결정한 소규모 시계 브랜드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는 이 정의가 다소 제한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이크로브랜드 시계 회사를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 대규모 브랜드가 대규모 조직에 의해 운영되는 것과 달리, 개인 또는 소수의 사람들이 소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마이크로" 개념을 정의하는 아웃소싱 제조를 즐깁니다.
  • 소규모 배치(300-500개)로 출시되는 디자이너 시계로, 특정 디자인은 재생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WISS mechanical watches using celiber ETA 7001 

마이크로브랜드 회사의 독특한 개념

이 마이크로브랜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전통적인 시계 소매 시장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시계 소매는 시계를 만드는 제조업체에서 시작됩니다. 때로는 이 시계의 많은 부품이 세계 여러 지역에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는 소매업자에게 판매하기 전에 발생한 모든 비용을 고려하여 가격을 책정합니다.
  • 소매업자는 고가의 인플루언서, 광고, 간접비, 부동산 비용 등 다양한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과 더불어 이익을 내고자 하는 욕구는 시계의 소매 가격을 높입니다.


  • 마이크로브랜드의 경우, 전체 소매 과정이 생략됩니다. 이 브랜드들은 소매업자의 문제를 겪지 않기 때문에 고객에게 놀라운 디자인과 최고 품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마이크로브랜드는 2000년대 중반에 시작되었습니다. "마이크로" 또는 틈새 시장으로의 움직임은 다른 인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청중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오늘날에는 더 큰 브랜드조차도 스마트폰과 컴퓨터에서 구매하려는 시계 애호가 시장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독립 시계 제조업체, 디자이너 및 기업가들이 빠르게 시장에 참여하는 이유입니다.


왜 마이크로브랜드에서 구매해야 하나요?

마이크로브랜드는 고객과 가까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사업에는 영혼이 없습니다. 고객은 특정 제품 뒤에 있는 사람들과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립니다. 이러한 스위스 제작 시계는 더 과감한 디자인 개념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이크로브랜드는 독립적이고 이전에 본 적 없는 시계를 설계하기 더 쉽습니다. 마이크로브랜드는 혁신, 간단한 거래 및 특별한 디자이너 시계를 제작할 더 큰 기회를 즐기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통적인 브랜드처럼 많은 짐이나 비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보통 브랜드 뒤에 있는 사람은 디자이너, 시계 제조업체 또는 대기업에서 일했던 기업가입니다. 때로는 이 모든 것이 해당되며, 전통적인 브랜드의 단일한 창작 개념에서 벗어나 시계를 제작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사람입니다.

DWISS RC1-SB with mysterious time display systems


최고의 마이크로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최고의 마이크로브랜드라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디자인은 너무나 광범위하고 다양하여 하나의 마이크로브랜드를 주목할 수 없습니다. 이는 단지 누군가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과 개념에 관한 것입니다.  

Dwiss에서는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브랜드의 고급 시계를 소유하는 것은 그들의 편안함에서 쉽게 가능합니다. 여기 Dwiss에서는 설립자가 설계하고 최고의 공장과 장인들이 제작한 시계를 통해 가장 놀라운 느낌과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