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ISS 10주년







스위스 – 2021년 10월



DWISS가 10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위스 원더링 아워 시계인 M3W를 출시합니다.


케이스 디자인은 2020년에 100명의 회원이 함께 시계를 제작한 세계 최초의 시계 디자인 클럽에서 디자인된 과거 모델 M3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M3 모델의 멋진 디자인은 이미 두 개의 디자인 상(ePDA와 굿 디자인 어워드)을 수상했으며, DWISS가 설립된 이후 총 13개의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새로운 M3W와 이전 모델 M3의 차이점은 기념일 에디션 시계가 돔형 베젤과 이중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점은 스켈레톤 다이얼 위에 세 개의 위성 디스크가 있는 방랑 시간 모듈이 적용된 것입니다. 이 시계에는 변형된 Sellita SW-200 무브먼트가 사용되었습니다.


원더링 아워 개념은 17세기에 캄파누스 형제가 처음으로 창안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끝에 디스크가 있는 팔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시간을 표시하고 아크형 트랙을 따라 분을 가리킵니다. 이 시스템은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아날로그 표시를 직관적으로 결합하여 시간을 알려줍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유명한 시계 브랜드들이 이 개념을 사용하여 놀라운 시계를 제작했으며, 이제 DWISS가 두 번째로 기념일 에디션 타임피스에 이 개념을 도입할 차례입니다.


M3W 컬렉션은 블랙과 화이트 인덱스, 블루와 화이트 인덱스, 그린과 화이트 인덱스, 화이트와 블랙 인덱스의 네 가지 다이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Super-LumiNova는 밤에 디스플레이를 밝힙니다. M3W는 블루 BG-W9와 블랙 NL을 화이트 다이얼 모델의 블랙 마커에 사용합니다.


M3W의 42mm 스테인리스 스틸 다중 부품 케이스는 케이스 측면에 깊은 오목함과 크라운 가드를 양옆으로 감싼 헥사곤 나사를 특징으로 합니다. 날카로운 모서리는 브러시드 및 폴리시드 표면을 분리합니다. 이중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둘러싼 원형 브러시드 돔형 베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크류 다운 크라운과 스크류 다운 투명 케이스백은 M3W에 200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M3W는 한정판 500개로 제공됩니다. 고무 스트랩 모델은 $1,990 USD,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모델은 $2,190 USD입니다. 혁신적인 시간 디스플레이가 있는 고품질 스위스 시계를 찾고 있다면, 이 시계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DWISS는 M3W를 통해 시간 표시를 다르게 표현합니다.